태초에 인류가 생겨난 이래로 모든 남성들의 평생 가장 큰 관심이자 자존심이 바로 '정력' 이 아닐까 싶습니다. 꾸준히 먹기만 해도 사랑하는 연인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정력에 좋은 음식 9가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출처는 '잇 디스' 입니다.

 

 


1. 수박

수박은 L-시트룰린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L-시트룰린은 체내에서 L-아르기닌이라는 성분으로 바뀌는데, 이 아르기닌이 성기로 가는 혈액 공급을 증가시켜 발기의 강직도를 증가시킵니다. 만약 본인의 그것이 너무 흐물흐물하다면(?) 수박을 드셔보세요.



2. 고추

'작은 고추가 맵다' 라는 속담 들어보셨죠? 고추는 그 생김새 때문인지 종종 남성의 성기에 비유되곤 하는데요. 실제로도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고추의 매운 맛을 내는 '캡사이신' 성분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인데요. 심장 박동을 빠르게 하고, 성욕을 증진시키며, 관계하는 시간도 길어진다고 합니다.


 


3. 사과

하루에 사과 하나만 먹어도 의사가 필요없다는 말이 있죠? 사과는 정력에 좋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이는 사과에 다량 들어있는 '퀘르세틴' 이 '운동' 이나 '성관계' 와 같은 극한 상황에서 몸의 인내력을 증진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퀘르세틴은 근육을 약화시키는 '코르티손' 호르몬 방출을 막아 침대에서 쉽게 지치지 않도록 합니다. 단, 퀘르세틴은 사과 껍질에 많이 들어있으니 되도록 껍질째 드세요!



4. 연어

연어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오메가-3는 체내에서 산화질소 생산을 촉진해 발기가 오래 유지되도록 돕습니다. 즉, 정력 강화를 위해서는 온몸의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이 필수적인데, 산화질소가 혈관을 확장시키고 음경으로의 혈류 공급을 증가시켜 정력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5. 바나나

바나나는 몸 안에서 즉시 에너지를 내는 단순 탄수화물로 가득 차있어 즉각적인 스태미너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또 바나나에 풍부한 마그네슘은 근육을 이완시켜 성관계 중 일어날 수 있는 근육 경련을 막아주고, 칼륨은 혈압을 낮춰서 지나치게 혈압이 높아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6. 귀리

사타구니 주변의 동맥은 심장 동맥보다 좁으므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에 더 취약합니다. 즉, 몸 속에 콜레스테롤이 쌓여 혈류가 막히기 시작하면 심장보다 먼저 반응이 오는 곳이 바로 생식기 부위입니다. 귀리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줘서 음경으로 혈류가 원활히 흐를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귀리에 풍부한 L-아르기닌 역시 발기력을 강화해 발기부전을 치료한다고 합니다.


 


7. 마늘

고대 이집트인들이 스태미너를 증진하기 위해 먹었다는 마늘 역시 정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마늘을 먹으면 '알리신'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므로 발기가 잘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알리신이 교감신경을 자극해 남성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며, 정자 수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8. 아보카도

고대 아즈텍 사람들은 그 모양 때문인지 아보카도를 '고환' 에 비유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과학적으로도 아보카도는 정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에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은 심장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풍부한 비타민 B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작용을 해 심리적인 불안감을 제거한다고 합니다.


 


9. 굴

카사노바가 즐겨 먹었다는 굴은 수천년부터 서양에서 최음제로 애용되어왔는데요. 고대 로마 황제들이 정력 강화를 위해 영국에서부터 공수해서 즐겨먹었을 정도입니다. 이는 굴 속에 들어있는 '아연' 성분 때문으로, 굴에는 소고기나 돼지고기보다도 많은 양의 아연이 들어있습니다. 아연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정력을 강화하고, 정자 숫자도 늘린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